지난 5월1일 포니가 올린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영상 속 사용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는 것, 포니가 사용한 크림, 포니가 사용한 아이섀도 등 다양한 방법으로 불리며 해당 제품 찾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웜톤을 위한 `웜 청초 메이크업`영상으로 조회수가 약 30만회를 넘었으며 요즘 같이 화장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청순하면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 중 구독자들은 `포니가 사용한 크림이 궁금하다`며 `사용해 보고싶다`고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해당 제품은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에서 제공한 제품으로 요즘 같이 마스크 착용과 더워진 날씨, 미세먼지 등 외부자극으로 인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에르쯔틴의 `리제너레이티브 실크크림`은 에르쯔틴의 베스트 제품으로 누적판매 100만개를 넘긴 제품으로 영상 속 포니는 "많은 구독자들이 요청한 영상이다"라고 이야기하며 "본인의 꿀팁도 함께 보여드린다"며 영상을 공개했다.
포니는 에르쯔틴 실트크림에 인공색소나 향료가 전혀 들어있지 않아 사용하는 내내 피부가 편안한 느낌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요즘같이 마스크나 외부자극에 민감해지고 연약해진 피부에 아데노신과 BASS2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진정과 보습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소개된 실트크림은 세 가지 펩타이드 성분(EGF·FGF·IGF)을 함유해 피부 탄력 효과를 주며 총 7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한 크림이다. 요즘같이 피부가 예민해지는 시기에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충전해 빠른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소개된 제품은 에르쯔틴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