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강민수(AQUINAS)가 새 EP의 색깔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소속사 에르타알레는 24일 공식 SNS에 강민수(AQUINAS) 새 EP의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개성 있는 탈을 쓰고 큰 화선지 위에 놓인 강민수(AQUINAS). 새하얀 배경이 한순간에 검게 물들었다. 여기에 한국의 멋이 담긴 사운드와 강민수(AQUINAS)의 몸짓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 `님들 귀는 당나귀 귀`라는 타이틀곡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강민수(AQUINAS)는 발매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풀어놓으며 새 EP를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강민수(AQUINAS)는 지난 2019년 방송한 Mnet `고등래퍼 3`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이후 Oh!`, `눈감을 때`, `널 미워하는 방법`, `Lovegame` 등을 발매했다. 탄탄한 실력은 물론,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힙합신의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색깔이 돋보이는 강민수(AQUINAS)의 새 EP는 오는 27일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