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웰쇼드컴퍼니 산하 브랜드 식스핏이 여태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패러다임의 독일군스니커즈를 출시해 베스트셀러 스니커즈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식스핏은 지난 10일 신제품 독일군스니커즈 5IN GREY 제품이 출시된지 3일만에 모두 판매 완료를 기록하며 올해 패션 트렌드에 선두주자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로인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보행 시 피로도를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KFILT(시험연구원) 으로부터 착화테스트 인증을 받았다. 이와 더불어 전 제품에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하여 통기성, 내구성을 강화시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에도 중점을 둔 상품들이 출시되었다.
오솔라이트 인솔은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 시켜주며 통기성, 착화감, 내구성면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인솔로 고가의 기능성 신발에 적용되는 인솔로 알려져있다.
특히 빈티지 크랙 소가죽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식스핏의 독일군스니커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에 지난해부터 `키높이스니커즈` 로 전 연령층을 겨냥한 신규 디자인의 스니커즈와 편안한 키높이 스니커즈를 선보여 4년연속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식스핏 스니커즈는 공식홈페이지와 무신사 등 에서 온라인으로 쉽게 상품을 만나볼수 있으며 슈마커, 레어택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라인의 스니커즈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