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이 올여름 첫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황인엽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황인엽이 7월 3일 팬들의 요청에 화답하는 첫 온택트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황인엽의 첫 온택트 팬미팅 타이틀은 ‘Magazine H: Hi-high Vol.1’로 황인엽의 SNS 계정 아이디에서 착안, 팬들과 함께 더 높이 더 멀리 비상하고 싶은 그의 염원을 담았다.
전 세계 팬들과 라이브로 진행될 황인엽의 첫 온택트 팬미팅에서는 기존 배우 팬미팅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Q&A, 출연 작품 비하인드 토크, 개인 가방 최초 공개, 팬들의 소원을 담은 위시리스트 이뤄주기, 황인엽 만의 패션 노하우 공개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일 것으로 전했다.
뿐만 아니라 바쁜 스케줄을 쪼개가며 이번 첫 팬미팅 만을 위한 전용 사진을 촬영하는 등 팬들을 만나기 위해 정성을 쏟고 있는 것으로 밝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황인엽은 KBS2 드라마 ‘녹두전’으로 브라운관에 데뷔, JTBC 드라마 ‘18 어게인’에 출연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특히 첫 주연작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따듯한 외강내유형 짝사랑 캐릭터 한서준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SNS 팔로워 수가 900만 명 가까이 급증하는 등 국내외의 주목을 받는 신(新) 한류스타로 떠올랐다.
이에 키이스트 측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팬들과의 온택트 만남을 기획하게 됐다는 후문. 더욱이 ‘Magazine H: Hi-high Vol.1’은 황인엽의 데뷔 후 첫 팬미팅으로 더욱 의미 있는 팬미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21 황인엽 온택트 팬미팅 `Magazine H: Hi-high Vol.1`은 오는 7월 3일 오후 4시, 주식회사 애플우드크리에이티브 및 KT 주최, 키이스트 주관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5월 28일 오전 11시부터 KT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 ‘올레tv’에서 예매 가능하다. 해외 고객의 경우는‘MyMusicTaste (마이뮤직테이스트)’, ‘friDay’ 등 플랫폼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5월 28일부터 6월 4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정하여 스페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황인엽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에 한창으로 팬미팅 준비를 병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