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3년간 미지의 땅을 개척하며 우리 삶의 터전인 지구의 시간과 인류의 역사를 심도 있게 다루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이 톤28과 콜라보 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톤28은 세계 최초 종이패키지 화장품과 함께 제로웨이스트, 제로플라스틱을 대세로 이끌고 정의를 다시 쓰고 있는 브랜드다.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듯한 디자인의 콜라보 키트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한국판 6개월 구독권, 생활 속에서 제로웨이스트를 직접 실천할 수 있는 톤28의 대표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특별 증정품까지 포함됐다.
톤28 박준수 대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 최초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의 의미는 단순한 상호보완의 목적이 아닌 전 지구적 행동으로 볼 수 있다"면서 "콜라보 키트에는 긴 역사 속에서 흘러가는 시간을 종이 적층으로 표현해 그 시간 속에서 우리가 걸어온 길과 앞으로 가야 할 길을 말해준다. 이와 함께 지구란 우리의 소유가 아닌 공존해야 할 터전임을 다시 마음속에 새기며, 지구를 위한 특별한 여정에 모두가 함께 걸어가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매거진과 톤28의 한정판 키트는 금일부터 톤28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