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감각으로 무장한 래퍼 강민수(AQUINAS)가 팬들 앞에 돌아온다.
강민수(AQUINAS)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EP `IT DOESN`T MATTER`을 발표한다. `IT DOESN`T MATTER`은 틀에 맞춰진 생각은 깨고, 강민수(AQUINAS)의 색다른 시도와 독보적인 음악 색깔이 담긴 앨범이다.
새 EP의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설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를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뒷얘기`를 하지말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곡이다. 강민수(AQUINAS)의 독보적인 래핑과 퍼포먼스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강민수(AQUINAS)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몰입도를 더했다. 여기에 그룹 매드소울차일드(mAd sOuL cHiLd)와 가수 이소라 `바람이 분다`를 작곡한 이승환이 프로듀서로 지원 사격해 새 EP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를 비롯해 `러브게임(Lovegame)`, `싸가지`, `너에게만`까지 총 4 트랙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강민수(AQUINAS).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개성으로 돌아온 강민수(AQUINAS)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지난 2019년 방송한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머쥔 강민수(AQUINAS)는 `Oh!`, `눈감을 때`, `널 미워하는 방법` 등을 발매하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매번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힙합신의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강민수(AQUINAS)의 새 EP `IT DOESN`T MATTER`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