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27일 소속사 더웨이브뮤직은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가 오늘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원소녀는 이날 방송에서 지난 26일 오후 6시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 (디 아더 사이드 오브 더 문)’ 타이틀곡 ‘Like It Hot (라이크 잇 핫)’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Like It Hot (라이크 잇 핫)’은 신나는 비트와 공원소녀 음악 특유의 몽환적인 느낌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혼자서만 앓아왔던 모든 것들을 이제는 함께 나누고, 그렇게 너와 우리로서 함께하고 싶다. 그러니 나에게 너의 뒷면에 대해 알려달라’라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특히 작곡과 편곡에는 아이유 `Celebrity`, 오마이걸 `Dolphin`, ‘DUN DUN DANCE’ 등을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이 참여했다. 라이언 전 특유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공원소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4월 발매한 EP앨범 ‘the Keys (더 키즈)’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컴백한 공원소녀는 오랜만에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는 만큼 팬들에게 더 멋지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고자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이다.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첫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니 5집 활동을 시작할 공원소녀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