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은 성장기 아이를 위한 맞춤형 어린이 의자 `니노(NINO)`를 오는 6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성장기 바른 자세에 도움이 되는 린백 키즈체어 니노는 린백에서 처음 출시하는 어린이용 의자인 만큼 제품의 성능과 품질에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특히 유해물질에 민감한 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되지 않은 환경 친화적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항균 사출 금형으로 제작하여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에 신경을 썼다고 강조했다.
니노는 성장기 아이(110cm ~ 160cm)의 연령대를 고려하여 의자회전 유무를 옵션으로 선택 할 수있도록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블루, 그린, 레드, 베이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의자로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출시 후 구매자들의 반응이 기대될 전망이다.
어린이의자 니노는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한정기간 출시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니노를 알리고 구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린백은 사무실의자뿐만 아니라 게이밍의자, 식탁의자, 원목식탁세트 등 다양한 라인업의 의자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가성비는 물론 고객을 향한 마음까지 담은 가심비 의자임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여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