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건기식 ODM 1위 콜마비앤에이치가 생산
유사 상품 대비 20~30%가량 저렴
이마트가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L) 바이오퍼블릭(‘Biopublic’)을 론칭하고 오는 3일부터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과 함께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바이오퍼블릭은 몸에 좋은 건기식을 대중화하겠다는 의미로 이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상품을 선보여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마트가 내놓는 첫 상품은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스틱, rTG오메가3, 홍삼스틱, 루테인, 칼마디(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남성용과 여성용 9개 품목이다.
가격은 멀티비타민(30정), 루테인(30캡슐), 밀크씨슬(30정), 칼마디(60정)이 각 4900원, 프로바이오틱스(50포), 비타민C스틱(60포), rTG오메가3(50캡슐)이 각 9800원, 홍삼스틱(30포)가 1만9800원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바이오퍼블릭 상품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1위 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가 엄선한 성분으로 생산해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면서 “별도의 광고비가 없는 데다 콜마비앤에이치와 직접 거래를 통한 유통구조 단순화로 가격이 유사상품 대비 20~30% 가량 저렴하다”고 말했다.
이마트는 향후 프로틴, 다이어트, 피부, 관절, 스트레스케어 등으로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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