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서기가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진한 울림을 안겼다.
소속사 씨엔디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에 가수 서기의 첫 싱글 `Rest(레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서기는 오는 3일 `Rest`를 발표하고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그네`를 비롯해 `오늘`, `엄마, 아빠`까지 총 3 트랙의 음원과 정보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빛이 스며드는 하늘, 푸른 바다, 손가락을 꽉 쥐고 있는 아기의 조그만 손 등의 이미지와 함께 서기의 깨끗하고 맑은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서기는 직접 전곡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 Tree)의 황현, 추대관이 힘을 실어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앞서 서기는 `Res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예고한 바 있다. 이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풀어 놓으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서기는 지난해 제14회 경향실용음악콩쿠르에서 보컬 부문 고등부 대상을 수상했다. 이후 직접 작사·작곡한 `과제`, `그 때`를 발표하며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작곡가 추대관에게는 "천재성이 엿보이는 싱어송라이터"라는 극찬을 받아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서기는 오는 3일 타이틀곡 `그네`를 비롯해 `오늘`, `엄마, 아빠`까지 총 3 트랙이 담긴 싱글 `Rest`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