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이 새로운 감성으로 재탄생된다.
1일 느을 측은 “혼성그룹 샵(s#arp)의 명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오는 8일 리메이크 발매한다”고 밝혔다.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지난 2001년 발매된 샵의 4.5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음악을 주로 선보였던 샵이 따뜻한 이미지로 변신해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뛰어난 감성으로 유명한 원태연 시인의 섬세한 가삿말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들며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이다.
원곡에서 이지혜의 감미로운 보컬과 서지영의 서정적인 랩을 중심으로 이별의 아픔을 표현했다면, ‘방구석 캐스팅’을 통한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서로의 마음을 일대일로 주고받는 남녀 듀엣 곡으로 새롭게 편곡됐다. 특히 일부 랩 파트를 축소하고 보컬에 더욱 강점을 실어 현시대에 걸맞은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탄생됐다.
리메이크 곡에 참여한 아티스트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방구석 캐스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2021버전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의 곡 분위기와 더불어 베일에 싸인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방구석 캐스팅’은 지난달 22일 NS윤지가 9년 만에 본인의 곡 ‘If You Love Me(이프 유 러브 미)’를 그룹 몬스타엑스의 주헌과 함께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구석 캐스팅’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