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모 칫솔 브랜드 ‘티스’가 (사)한국전문기자협회 그객만족브랜드 구강용품 부문 소비자만족 1위에 선정, 상패를 수여 받았다. 2019년, 2020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으로 1위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티스’ 브랜드를 탄생시킨 디에스 컴퍼니의 오금주 대표는 “건강한 치아는 즐거운 삶을 영위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한다는 생각으로 브랜드를 연구하고 개발했다.”며 “이런 마음을 기술로 발전시켜 소비자에게도 인정받는 제품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수상 소갑을 밝혔다.
미세모 칫솔 ‘티스’는 칫솔의 기본적인 역할인 세정력이나 구강 케어 뿐 아니라, 디자인과 가격 경쟁력도 꼼꼼히 고려하여 만든 소비자 친화형 제품으로 부드러운 미세모 구조로 높낮이를 다르게 구성하여 잇몸을 자극하지 않는다. 또한, 한국인의 구강 구조를 분석하여 일반 칫솔보다 헤드 크기를 작게 해 이 안쪽 깊숙한 부분의 어금니와 사랑니도 꼼꼼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잇몸이 약해 자주 붓는 경우, 덧니 때문에 이물질이 치아에서 잘 떨어지지 않는 경우에도 효과적이다.
그 외에도 티스 프로폴리스 치약은 항산화 작용을 돕는 프로폴리스추출물과 자일리톨, 알로에엑스, 페퍼민트 오일, 스피어민트 오일, 자몽종자 추출물 등 좋은 성분을 담아 어린이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구강 내 건강과 청량감을 높였다. 한편, 티스 미세모 칫솔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은 디에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