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싱어송라이터` 서기가 `Rest`로 가요계를 가득 채울 준비를 끝냈다.
서기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싱글 `Rest(레스트)`를 발매하고, 보이시한 비주얼과 청량한 음색으로 대중들을 만난다.
`Rest`는 바쁘게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서기의 메시지가 담긴 작품이다. 서기는 타이틀곡 `그네`를 비롯해 `오늘`, `엄마, 아빠`까지 총 3트랙을 발표하고 본인만의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그네`는 팝 장르의 화려한 피아노와 브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놀이공간과 쉼터 등 각각의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는 `그네`라는 공간에서 서기는 특별한 휴식과 위로를 전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다. 오늘의 완벽함을 함께 채워주길 바라는 곡 `오늘`, 스무 살 성인이 된 서기가 부모님에게 전하는 따뜻한 편지 `엄마, 아빠` 등 서기의 색으로 물든 수록곡까지 공개하며 음악 재능을 펼친다.
특히 서기는 직접 전곡 작사에 이름을 올려 싱어송라이터 능력을 발휘한다. 여기에 김재환, 이달의 소녀, 온앤오프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팀 모노트리(Mono Tree)의 황현, 추대관, 권애진이 힘을 실어 완성도를 높였다.
씨엔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서기는 앳되고 보이시한 비주얼을 지니고 있지만, 짙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안길 계획이다"라며 "`Rest`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이어갈 서기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기의 첫 싱글 `Rest`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서기는 같은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그네`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