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년 만에 컵커피 시장 도전

방서후 기자

입력 2021-06-03 13:55  

이디야커피가 창사 20년 만에 처음으로 컵커피 시장에 진출한다.
이디야커피는 자사 대표 메뉴를 컵에 담은 RTD(Ready To Drink) 음료 `이디야 컵커피`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국내 최고의 로스터기 `BUHLER INFINITY1000`와 특허 출원된 로스팅 기법으로 만들어진 원두에 20년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융드립` 추출 방식을 사용해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등으로 구성된 컵커피 3종은 300ml 대용량 사이즈이며, 전국 CU 편의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청암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오랜 연구 끝에 이디야커피 가맹점 인기 음료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완성도 높은 컵커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디야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 4월 커피믹스 미국 수출에 이어 탄산음료 `퓨레어` 2종을 편의점에 입점시키는 등 자사 제품 유통망 확장에 나서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