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의 여름 원피스와 뮤즈 공효진의 사랑스러운 만남이 주목받고 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여름이 다가올수록 그 매력을 확연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 스타일의 원피스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뮤즈 공효진과 함께 제주도에서 선보인 스타일링 속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푸른 자연 속에서 즐기는 소소하면서도 감각적인 피크닉 {Cool Picnic} 컨셉의 여름 캠페인을 공개한 후, 특히 공효진이 제안하는 원피스가 판매 완료되는 등의 더 큰 관심을 받으면서 T.I와 공효진의 케미를 확인하고 있다. 피크닉 무드의 사랑스러운 원피스부터 특유의 빈티지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살린 데님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들의 반응이 좋았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시즌 리미티드 기프트로 제작된 <피크닉 백>의 경우 공효진이 들고 있는 러블리한 컷이 공개되자마자 수량이 조기 소진되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어, 데일리하게 매일 즐겨 입을 수 있는 공효진만의 원피스 스타일링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였다.
원피스 영상 속에서 다채로운 패턴 원피스를 공블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화하였으며 특히옐로우 컬러 원피스는 레이스 스트랩 포인트의 라피아햇을 함께 코디해 러블리한 무드를 더하였고 새로운 느낌의 데님 오버롤 원피스는 청명한 여름날을 떠올리게 한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제안하는 다채로운 여름 원피스 컬렉션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