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발안점(점장 양승진)이 확장 이전 및 리뉴얼을 기념하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10일부터 15일까지 총 6일이다.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제암리 129번지(제암삼거리)에 위치한 프리미엄 스토어 디지털프라자 발안점은 총 1층 삼성전자 가전매장, 2층 삼성전자 휴대폰 매장 및 서비스센터 등 총 600평 규모다. 지상에는 100대 규모의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 확장 오픈을 기념해 발안점은 일부 제품에 대해 6월 10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최저가를 보장하는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해 혼수나 입주 가전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저가를 보장하는 제품들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삼성 비스포크 모델을 포함, QLED TV,무풍갤러리 에어컨 등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한 신제품이 대부분이며 종류는 50가지 이상이다.삼성 디지털프라자 발안점을 운영중인 디지털시흥㈜ 관계자는 "인천광역시와 경기도 일대에서 검단본점, 시흥점, 대야점, 청라점, 발안점 등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며 "디지털프라자 전국 매출 1위 업체로써 발안점 확장 오픈을 맞아 좋은 제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전국 최고 혜택에 도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 디지털프라자 발안점은 내방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선물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및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픈 축하문자를 보내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시흥(주) 온라인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