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가 한층 더 강렬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EP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 타이틀곡 `Lock Down(락다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전기회로가 어지럽게 엮여 있는 미스터리한 공간에 존재하는 이펙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앞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폭발이 임박한 폭탄을 다루며 보기만 해도 큰 긴장감을 자아냈던 이펙스는 내면에 숨겨둔 불안한 감정을 폭발시키는 퍼포먼스로 뮤직비디오 본편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비장한 눈빛과 거친 카리스마로 중무중한 이펙스의 모습은 범상치 않은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4세대 보이그룹 대전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타이틀곡 `Lock Down`은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일상화된 SNS의 사용과 전염되는 우울감 간의 상관관계를 설명한다.
`Bipolar Pt.1 불안의 서`는 `Bipolar(양극성)`라는 대주제 아래 청소년기에 겪게 되는 다양한 `불안의 시작`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 `Go Big(고빅)`, `Cyanide(싸이언나이드)`, `No Questions(노퀘스천스)`, `Sling Shot(슬링샷)`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담겨 이펙스가 전개할 전체 세계관의 시작을 알린다.
이펙스의 첫 번째 EP `Bipolar Pt.1 불안의 서`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