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아이솔루션, 챗봇 시나리오 분석 서비스 출시

유오성 기자

입력 2021-06-10 09:00  



챗봇을 이용하는 기업들이 고객들의 상담 경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됐다.

엠비아이솔루션은 챗봇 시나리오 결과를 자동 분석해주는 `챗봇 시나리오 고객여정지도` 서비스를 새로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챗봇에 유입된 고객의 유출입 정보를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기능을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용이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

고객 유입 시나리오 분석 결과에 따라 기업은 이를 상담원의 성과평가에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불필요한 상담을 걸러내는데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

이재욱 엠비아이솔루션 대표는 "고객여정지도 서비스를 통해 챗봇을 이용하는 고객사들에게 챗봇 효과에 대한 중요한 지표를 확인할 수 있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