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여름을 맞아 ‘서머오퍼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즐기고 이후 연말까지 한 번의 호캉스를 또 즐길 수 있는 무료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보다 넓은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17개(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머큐어 앰배서더 제주,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센터,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에서 2박을 연박으로 예약하면 해당 호텔에서 1박을 할 수 있는 무료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예약은 6월 14일부터 8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숙박은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무료로 받은 숙박권은 올해 9월부터 12월까지 주중에만 이용 가능하다. 아코르의 라이프스타일 로열티 프로그램 ALL ? Accor Live Limitless 회원들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스위트 객실 숙박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2+1 프로모션’은 2박을 여행하고 올해 안에 그 여행지를 재방문하며 서울, 수원, 부산, 제주 등 익숙한 여행지를 다시 탐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유롭게 주변을 둘러보며 익숙한 지역의 새로운 모습을 재발견하거나, 새로운 도시로의 모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코르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 가능하며, ALL 회원의 경우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