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완전체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의 타이틀 ‘GAMBLER(갬블러)’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셔누까지 함께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컴백에 앞서 제작된 ‘GAMBLER’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셔누의 모습은 팬들의 아쉬움도 해소 시켜주고 있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트레이닝 복부터 캐주얼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사복 센스를 뽐내는가 하면, 굴욕 없는 완벽한 민낯으로 훈훈함까지 더하고 있다.
연습실에서의 ‘GAMBLER’ 안무는 화려한 무대 위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 자로 잰 듯한 칼군무, 폭발하는 애드리브까지 몬스타엑스는 실전을 방불케하는 강렬한 에너지도 고스란히 전했다.
데뷔 이래 주헌이 첫 타이틀 프로듀싱에 참여한 ‘GAMBLER’는 묵직한 베이스 리듬과 일렉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몬스타엑스만의 스타일을 담은 시그니처 트랙이다.
최근 ‘GAMBL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몬스타엑스는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에 이어 안무 영상까지 공개, 다채로운 콘텐츠 대방출로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앞으로도 몬스타엑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몬채널’ 등의 콘텐츠로 꾸준하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