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크루(공동대표 민승기, 장효상)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경영자, 리더들을 위한 사업전략, 경영혁신, 조직 운영 가이드북을 출간해 주목 받고 있다.
러닝크루(Learning Crew)는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경영컨설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HRD, HRM 컨설팅 및 온·오프라인 교육, 영상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글로벌 퍼포먼스 컨설팅&콘텐츠 기업이다.
러닝크루 신간 `세일즈뉴노멀`의 저자들은 다수 기업을 대상으로 영업·마케팅 조직의 성과 향상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위기 속에서도 성공 혹은 실패하는 기업을 면밀히 관찰해왔다. 지금은 새로운 환경에 좌절하고 있을 시기가 아니며 오히려 이를 기회로 받아들여 도약해야 할 때라는 것이 저자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특히 조직에서 변화의 바람을 가장 크게 느끼는 세일즈 조직은 새로운 변화를 발 빠르게 받아들이고 변화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야만 하며 영업팀과 그 리더뿐 아니라 근본적인 조직 문화 자체가 변화해야 한다. 이 중 어느 하나라도 충족되지 못하면 제대로 된 변화라고 할 수 없다고 전했다.
러닝크루는 `세일즈뉴노멀`의 각 장에 걸쳐 이 같은 변화를 위한 방법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세일즈 조직의 혁신과 일하는 방식의 변화, 역량 개발, 코칭과 커뮤니케이션, 애자일 조직운영 및 전략 실행 등 다양한 주제와 관련된 실제 사례를 제시하여 설명함으로써 독자들이 변화의 방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민승기, 장효상 러닝크루 공동대표는 "이번 신간이 기업의 경영자와 리더들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도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조직의 리더와 구성원들의 실질적인 성과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