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은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33떡볶이`가 여름을 맞이해 출시한 시즌 메뉴 `33냉모밀`에 한라참치액으로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냉모밀의 특성에 맞춰 국내에 시판되는 한라식품의 `참치액`을 선택하게 됐다는 게 `33떡볶이`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33냉모밀`은 메밀면의 메일 함량을 높이고 한라참치액으로 맛을 낸 육수가 특징이다. 또한 레트로풍의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인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한편 33떡볶이는 ㈜산돌식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주메뉴인 브랜드로, 본사 제조공장을 통한 물류공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한 점이 특징이다.
한라식품은 `참치액`으로 국내 액상조미료 시장을 만든 기업이다. 수 십 년 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라참치액`을 기반으로 최근에는 `요리요정볶음조림소스`, `주부천하쯔유`, 를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자회사 브라더스트레이딩을 통해 태국의 디카페인 `제로모링가티`와 `로우슈거 맥맥 건망고`를 수입 판매하고 있다. `한라참치액`은 국내 액상조미료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로 판매되고 있는 참치액으로 훈연 참치, 국내산 무, 다시마, 표고버섯 등 재료부터 직접 손질 및 추출해 만든 참치액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