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마르지엘라 향수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롯데월드몰점이 정식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점 지하1층에서 14종의 `레플리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의복과 액세서리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프래그런스 라인은 2012년에 탄생했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창조적 과정을 재해석한 오 드 뚜왈렛 프래그런스는 기억과 연결되어 있다.
이번 플래그십 매장 오픈과 동시에 메종 마르지엘라 향수 신제품 `마차 메디테이션(Matcha meditation)`을 선보인다. 레이지 선데이 모닝, 재즈 클럽 등 기존 레플리카 오 드 뚜왈렛 프래그런스 13종에 신제품 1종이 추가되었다.
`마차 메디테이션`은 프레쉬 플로럴 계열 향수다. 베이스 노트의 베르가못과 그린티 에센스에 마차 어코드와 벤조인 앱솔루트와 화이트초콜릿 어코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는 잠실롯데월드몰점 오픈 기념으로 7월 2일~31일까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인화 및 선물포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금액별로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만의 창의적 감성을 담은 향수 샘플 2종, 파우치, 미니어처 1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