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즐거운 엔하이펀 아카데미가 돌아온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인 ‘엔어클락(EN-O’CLOCK)’ 1회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7일 공개될 2회에서는 엔하이펀 아카데미의 학생이 돼 엔하이픈 (마음대로) TMI 고사, 매력 탐구 O, X 챌린지 등으로 즐거움을 선사한 일곱 멤버가 새로운 챌린지들을 이어 나가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각 멤버가 미션에 도전하며 즐거워하는 모습부터 점수를 얻기 위해 서로를 응원하거나 때로는 방해하는 모습이 신선한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2화에서는 실전 팀플레이 시간도 만날 수 있다. 엔하 팀과 이픈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엉뚱한 출석부, 숨은 노래 찾기 등 여러 가지 게임을 진행하며 무대 위와는 다른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각양각색 케미를 발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과연 어떤 멤버가 엔하이펀 아카데미의 우등 학생으로 뽑혀 상품을 받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엔어클락(EN-O’CLOCK)’ 2회는 17일 오후 9시 만날 수 있다.
한편, ENHYPEN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과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로 가온차트 기준 약 109만 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레코드 브레이커’임을 입증했다. 다음 달 6일에는 일본에서 데뷔 싱글 ‘BORDER : ?い’(보더 : 하카나이)를 발표하며 현지 공략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