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에서 인천 지역 고등학생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하여 `제중원 홍삼킹 캡슐` 제품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금년 4월부터 진행된 기부활동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학생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하여 서울 소재의 `대원외국어 고등학교`, 서울외국어고등학교` 경지도 소재의 ` 청심국제중학교`를 이어 `인천외국어고등학교`가 4번째 학교이다" 전하였다.
덧붙여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 제작된 제중원 홍삼킹 캡슐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학교생활로 지친 학생들의 피로 및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제중원 홍삼킹 캡슐은 일반적인 홍삼 원료의 건강식품과 같은 액상형이 아닌, 정제된 캡슐 형태로서 섭취가 간편하고 휴대하기에 편리하여 중고등학생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다.
혁신적인 학교로 이끌어가는 인천외국어고등학교 이기철 교장선생님은 코로나19로 인한 고등학생들의 학업 부담감과 함께 집중하기 어려운 상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제중원 홍삼킹 캡슐뿐만 아니라, `세브란스케어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유산균과 같이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하고 있으며, 더 좋은 제품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국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