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예지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지난 16일 오후 6시 예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지의 신곡 ‘시크릿토(Secreto)’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예지는 하얀 소파에 기대어 있는 모습으로 섹시함을 뽐내는가 하면,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으며 ‘시크릿토(Secreto)’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지가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시크릿토(Secreto)’는 스페인어로 ‘비밀’이란 뜻으로, 비밀스럽게 숨겨둔 남녀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이다. 또한 화려한 스페니쉬 스타일의 기타와 뭄바톤의 리듬 등으로 몽환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증폭시켰다.
이외에도 예지는 현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키 댄스팀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예지는 DJ오즈그린과 EDM(이디엠) 컬래버를 통해 압도적인 걸크러시를 뽐낸 바 있으며, 이번에는 아이키 댄스팀과 어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자랑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다채로운 콘셉트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예지는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로 데뷔해 남다른 실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고, 이어 Mnet ‘언프리 랩스타2’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특히 예지는 앞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낸 ‘HOME’(홈)부터 강렬한 래핑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미묘(迷猫)’, 아련한 음색을 더한 ‘Raining All Night’(레이닝 올 나잇)까지 선보이며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으로 많은 사랑 받은 바 있다.
예지의 ‘시크릿토(Secreto)’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