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정준하가 `정 과장`에서 `MC 민지`로 변신했다.
정준하와 MC 민지는 지난 17일 오후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하는 데뷔 싱글 `I SAY WOO! (아새우!)`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은 꽃밭에 앉아 새우 과자를 먹고 있는 정준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팔 토시와 캐릭터 넥타이, 정겨운 멜빵과 헤어 스타일에서 MBC `무한도전`의 `무한상사` 에피소드와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등장해 큰 사랑을 받은 `정 과장` 캐릭터가 연상된다. 그 때 한 행인이 정준하를 치고 가면서 새우 과자가 땅에 떨어진 상황이 연출됐다.
정준하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아 새우"를 외쳤고, 정준하의 입을 통해 화면이 전환돼 `정 과장`이 아닌 정준하의 또 다른 부캐 `MC 민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MC 민지는 체인 목걸이와 장발 헤어 등 힙한 스타일로 댄서들과 함께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I SAY WOO!"라는 신곡의 훅 부분이 흥겨움을 유발했다.
`정 과장`과 `MC 민지` 등 다채로운 부캐를 오가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준하의 변신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무한도전`을 사랑하는 팬들의 추억까지 자극하고 있다.
앞서 `무한도전`의 여러 가요제 특집과 2016년 Mnet `쇼미더머니 6` 등에서 유쾌한 음악을 선보인 정준하(MC 민지)는 오는 21일 데뷔 후 처음으로 정식 음원 `I SAY WOO!`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격한다. 티저 영상에서부터 정준하(MC 민지)의 재치 있는 바이브가 눈길을 끈다. 이에 `I SAY WOO!`에 담길 정준하(MC 민지)의 독보적인 매력과 웃음에 기대가 모아진다.
만능 엔터테이너 정준하(MC 민지)의 `I SAY WOO!`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