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력 인증 소개팅앱 로얄라운지의 모회사 에이치소사이어티에서 운영하는 스카이피플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데이트부문에서 2021년 6월 현재 최고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스카이피플은 2015년 서울대 졸업생이 설립하여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학교커뮤니티와 직장인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성장하여 현재 40만명의 회원수와, Google Playstore 대한민국 전체 매출순위 4위를 기록한 국내 인증소개팅 서비스이다.
이에 ㈜리밋은 기존 회원들의 신규 서비스 확장에 대한 지속적인 니즈를 반영하여 지난 7년간 40만명 회원의 스카이피플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더 고도화된 매칭시스템과 경제력 인증시스템을 도입한 프리미엄 데이팅서비스인 ‘로얄라운지’ 를 런칭하였다.
스카이피플과 로얄라운지는 상호 서비스간에 신규 가입시 리워드를 지급하는 특징이 있다. 이는 스카이피플을 이용 중에 로얄라운지를 새로 가입할 경우, 앱 내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무료로 지급하는 방식이다.
또한 두 서비스 모두 연락처 등록을 통한 지인피하기 기능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회사동료나 지인을 마주치는 민망한 상황을 방지해준다.
관계자는 “활동하는 모든 회원의 계정은 전문 심사팀에 의해 엄격한 가입심사를 통과한 회원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그 어떤 소개팅앱 보다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서비스라는 인식으로 익명 직장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