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자유분방한 소년미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18일 정오 소속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의 다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1. GGUM’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IMMATURE’ 버전 포토에서 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환한 미소로 싱그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여름의 화사한 분위기를 전한 동키즈는 19일부터 성숙한 분위기의 I`MMATURE 버전 포토 및 콘셉트 필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추가 공개하며 열기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동키즈 새 싱글 ‘CHASE EPISODE 1. GGUM’은 앞으로 동키즈가 보여줄 ‘CHASE’ 앨범 시리즈의 첫 번째 주제 ‘꿈’을 담은 앨범이다. ‘꿈’을 한글 발음으로 표기한 ‘CHASE EPISODE 1. GGUM’은 자신의 꿈을 좇아 한 발자국 성장해가는 소년들의 여정을 표현, 동키즈가 그려간 성장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새 콘셉트로 돌아온 동키즈는 앞서 ‘아름다워’, ‘뤼팽’ 등의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부터 ‘놈’, ‘상상 속의 너’, ‘유니버스’ 등 청량함까지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과 무대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루한 일상에 신선한 바람을 안겨줄 동키즈의 ‘CHASE EPISODE 1. GGUM’은 7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