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민현이 ‘너의 바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VER] 민현 - 너의 바다 (원곡 : 호피폴라)’ 영상을 깜짝 공개해 주말을 따뜻한 감성으로 장식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황민현은 노을이 저물어 가는 테라스 공간에서 한층 더 깊어진 음색을 과시 했을 뿐만 아니라 약 5분 남짓의 시간을 민현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오롯이 채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시간의 흐름에 따른 야경과 빛나는 민현의 비주얼이 조화를 이뤘다. 이에 남다른 감정선으로 섬세한 표현력을 자랑한 민현은 원곡이 지닌 감성을 한층 더 끌어올린 것은 물론 본인의 재해석을 더하며 한 여름을 낭만으로 가득 물들였다.
특히 민현의 이번 커버 영상은 팬들이 보내주는 따뜻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깜짝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평소 팬들 사이에서 황민현의 플레이리스트로 알려진 호피폴라의 노래를 선정해 남다른 팬사랑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황민현은 지난해 생일을 맞아 공개한 대만 드라마 ‘상견니’ OST ‘상견니상견니상견니’ 커버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110만을 빠르게 돌파하는 등 국내외 뜨거운 화제성과 함께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처럼 보컬 뿐만 아니라 뮤지컬, 연기까지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선사하며 라이징 배우 대열에 당당히 합류, 대중들을 사로 잡고 있는 황민현이 올 한해에도 선보일 다양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민현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