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 유튜브 3천만뷰 돌파…"함안댁·하니 효과"

입력 2021-06-21 14: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자산운용의 유튜브 조회수가 3천만뷰를 돌파했다.
21일 삼성자산운용은 함안댁과 하니 덕분에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업계 최초로 3천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삼성자산운용은 기념 커피 이벤트를 7월 2일까지 진행한다.
2018년 `함안댁의 비밀`, 2019년 `남지니`에 이어 올해는 걸그룹 EXID 하니를 내세워 `굴려라 머니`를 기획한 삼성자산운용은 유튜브 채널을 통한 디지털 광고에 주력한 바 있다. 또 펀드매니저들이 직접 설명하는 상품 영상부터 시황과 투자에 대한 정기 웹세미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관심사에 맞는 정보를 제공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사는 "개인 투자자들이 펀드에 쉽게 접근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온 것이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주린이부터 투자에 관심이 깊은 시청자까지 다양하게 만족시킬 영상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자산운용은 3천만뷰 돌파 기념 커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 설문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