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의 유튜브 조회수가 3천만뷰를 돌파했다.
21일 삼성자산운용은 함안댁과 하니 덕분에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업계 최초로 3천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삼성자산운용은 기념 커피 이벤트를 7월 2일까지 진행한다.
2018년 `함안댁의 비밀`, 2019년 `남지니`에 이어 올해는 걸그룹 EXID 하니를 내세워 `굴려라 머니`를 기획한 삼성자산운용은 유튜브 채널을 통한 디지털 광고에 주력한 바 있다. 또 펀드매니저들이 직접 설명하는 상품 영상부터 시황과 투자에 대한 정기 웹세미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관심사에 맞는 정보를 제공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사는 "개인 투자자들이 펀드에 쉽게 접근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온 것이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주린이부터 투자에 관심이 깊은 시청자까지 다양하게 만족시킬 영상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자산운용은 3천만뷰 돌파 기념 커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 설문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