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현이 가창한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깊은 슬픔`이 오는 26일 정오 발매된다.
이현은 높은 화제성을 보이는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그가 가창한 OST Part 5 ‘깊은 슬픔`은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에 힘을 실어주며 시청자의 몰입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을 맡은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깊은 슬픔`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애타게 기다리는 심정을 담은 노래로, 이현의 차분하면서도 절제된 보컬이 곡의 슬픈 감성을 극대화한다"라고 밝혔다.
‘깊은 슬픔`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낭만 닥터 김사부`, ‘하이에나` 등에서 음악감독을 맡은 전창엽이 프로듀싱했으며 작곡가 최병창, 김현준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쓸쓸한 피아노 선율과 조화를 이룬 이현의 독보적인 음색이 압권으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이현의 역량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정식 방영 전부터 이현, 박상민 등 쟁쟁한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배우 성훈이 참여한 곡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현은 개인 유튜브 채널 `혀니콤보TV`와 음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4월에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명품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뽐냈고, 지난 19일에는 KBS2 `불후의 명곡`에 출격해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완성했다. 이현은 `부부 아티스트 특집` 편에서 조갑경의 `바보 같은 미소`를 선곡, 자신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무대를 펼쳐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