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공개된 GNM자연의품격의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루테인 지아진틴 아스타잔틴` 신규 광고 캠페인이 주목 받고 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안심할 수 있는 품질의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50만건 이상의 압도적인 기록을 달성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우수한 제품력을 앞세워 건강즙 부문은 7년 연속, 유산균 부문은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달성하는 등 대세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 나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총 2편으로, 품격 있는 오너의 모습을 한 조정석이 레스토랑을 찾은 특별한 손님을 위해 예술작품 같은 음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에 함유된 성분에 따라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와 `스페셜 코스` 컨셉으로 나눠 소개하고, 조정석의 생생한 연기가 더해져 신뢰감 있고 감각적인 영상이 완성됐다.
광고 메인 제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는 눈 노화 관리를 위해 1일 섭취량 최대치로 채운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에 건조한 눈 개선을 위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비타민, 미네랄 6종을 더한 토탈 케어 제품으로 출시 직후 많은 관심을 받았다.
CF에서는 이러한 제품 특징을 살려 두 눈을 영상케 하는 루테인, 지아잔틴 음식 오브제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촉촉함`을 표현하는 블루 소스를 얹는다. 이렇게 완성된 음식은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로 설계된 제품임을 직간접적으로 나타낸다.
두 번째 광고 제품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함유해 `VIP를 위한 스페셜 눈 케어` 제품으로 통한다. CF에서는 제품으로 만든 거대한 탑을 등장시켜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네티즌들은 커뮤니티와 각종 SNS 및 영상 채널, 라이브 방송 댓글을 통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광고가 재미있다, 맛깔난다"에 이어, "슈트입은 조정석 너무 멋있네요", "고급진 광고", "눈 모델이 있어 각인이 더 잘 된다", "특별한 관리를 받는 거 같은 느낌이다"며 긍정적인 평을 남겼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이번 CF 영상에서 제품에 함유된 성분과 기능성을 명확하게 전달하면서도 음식 오브제와 안구 캐릭터 등 각종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기존의 건강기능식품 광고와는 다른 독특한 연출과 배우 조정석의 위트 있고 친근한 이미지가 시너지를 발휘해 더욱 기억에 남는 광고로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VCF 온에어 기념으로 오는 25일(금)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영상 시청 후 GNM자연의품격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