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돌` 킹덤(KINGDOM)의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GF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에 킹덤 두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History Of Kingdom : Part Ⅱ. Chiwoo)`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27일에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던 킹덤. 동양적 판타지의 서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카르마(KARMA)`를 비롯해 `Eternity(이터니티)`, `Magical(매직컬)`, `Warning(워닝)`, `Make us(메이크 어스)` 등 곡 제목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구름의 왕국 치우`왕 편 콘셉트에 맞춰 묵직하고 웅장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킹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심금을 울리는 사운드와 감각적인 멜로디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수록곡 `Warning`과 `Make us`는 킹덤의 멤버 단과 무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판타지 K팝`이라는 새로운 길을 개척 중인 킹덤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킹덤은 무진, 루이, 단, 치우, 아서, 아이반, 자한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으로서 왕의 이름을 뜻하는 7인이 킹덤의 세계관을 이루고 있다. 총 8부작 8개의 앨범으로 구성될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이다.
한편, 킹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