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타익스체인지가 자사의 리뉴얼된 앱 서비스 출시 이전에 리뉴얼한 앱을 사전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플랫타익스체인지 측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베타테스터 모집 공고를 알렸으며, 이번 베타테스터 모집은 리뉴얼된 앱 출시 이전에 변화한 앱을 누구보다 먼저 써볼 수 있는 기회라고 알렸다.
리뉴얼 될 플랫타익스체인지 앱은 최근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기존 모바일 앱의 불편함 최소화, 그리고 사용자 경험(UX)를 고려하여 사용자가 보다 쉽고 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외적인 변화뿐만 아닌 처리속도 개선과 버그 수정 등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업그레이드도 진행했다.
모집대상 및 인원은 플랫타익스체인지 회원으로 한정되며, 신청자에 한하여 안드로이드 25명, IOS 25명 총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우수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인원에 한하여 소정의 사은품까지 준비 되어 있다.
이번 베타테스터 모집과 관련해 플랫타익스체인지 관계자는 "이번 베타테스터 모집은 단순 앱에 대한 성능 테스트 개념을 넘어 사용자와의 소통을 통해 의견을 직접 듣고 의견들을 취합하여 사전에 반영해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앱을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플랫타익스체인지는 가산자산 시장이 많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은행권 수준의 보안 시스템 적용 및 리뉴얼 앱 서비스 그리고 업계 최초의 준법 감시부 등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리뉴얼 앱 베타테스터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