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제주, 완도~제주 2개의 항로에서 4척의 카페리를 운항하는 국내 연안여객선 기업 ㈜한일고속은 여름성수기를 맞아 2021년 7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바캉스·카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캉스·카캉스`는 한일고속페리에서 여름성수기 기간에 처음 진행하는 할인이벤트로 코로나에 지친 고객들의 여름 가족여행을 카페리를 이용하여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수에서 제주까지 연결되는 모던 프레스티지 카페리 `골드스텔라호`를 이용하면 집에서부터 내 차를 타고 내륙과 제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방역을 중요시하는 요즘 가족이나 친구끼리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의 문의와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골드스텔라호`는 2020년 6월 첫 운항을 시작한 국내 건조 대형카페리다. 바다 위의 호텔급 호화 객실과 최고급 인테리어로 1인 여행객부터 가족, 반려동물 동반객까지 누구나 편하고 여유롭게 특별한 제주여행을 할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과 포토존, 키즈룸, 오락실, 카페 등도 있어 다이나믹한 이동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바캉스·카캉스` 이벤트는 객실 최대 40%, 차량 20%할인 제공한다. 차량동반 고객은 차량할인뿐만 아니라 여객할인도 동시에 가능하다. 게다가 여객 4인이 모이면 특별 균일가에 이용이 가능해 가족여행 및 소규모 이용객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차량은 승용, 승합, 캠핑카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여객은 일반객실부터 침대객실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골드스텔라호`는 8월 2일부터 15일까지 여수출발 오전 08:30으로 변경 운항한다. 여름 성수기 휴가철 고객이동이 많은 기간에 한정해 여수에서 제주도로 오전이동 함으로써 고객이동의 부담감을 줄일 예정이다. 선내 편의시설과 티타임의 여유 있게 즐기면서 통창 및 야외 데크에서 맞이하는 남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시간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은 키즈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출발 전 홈페이지를 통해 키즈크루증 신청하면 현장에서 발급되고, 선내 넓은 실내 키즈룸에서 지루하지 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기존 제주발에서만 진행했던 조타실 체험도 여수발 오전운항 기간 동안 현장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바캉스·카캉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한일고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예매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