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음악 꿈나무들을 위한 음악 축제 ‘2021 SMile Music Festival’(2021 스마일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15년부터 7회째 열리는 ‘SMile Music Festival’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음악을 통해 꿈을 키워나가는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SM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SMile Music Festival’은 전국 14~19세 청소년 중 학교, 기관, 단체에 소속되어 5개월 이상 활동한 경험이 있는 5인 이하 댄스 및 보컬 팀을 대상으로, 7월 19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SMTOWN 공식 홈페이지(smtown.com) 및 ‘SMile Music Festival’ 공식 홈페이지(smilesmf.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최종 선정된 팀에게는 3개월의 연습기간 동안 온라인에 기반한 댄스 및 보컬 트레이닝이 진행되며, 온라인 교육에 필요한 노트북, 액션캠 등 각종 장비와 팀별 공연 영상, 프로필 사진 촬영도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SM은 2014년 사회공헌 브랜드 ‘SMile’을 론칭, ‘SMile Music Festival’을 비롯해 임직원 정기봉사활동, 아티스트 재능기부, 아시아 및 국내 아동 음악교육지원 등 SM의 콘텐츠와 인프라를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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