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Lovelyz) 케이(Kei)가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케이는 30일 공개되는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두 번째 OST ‘동화 속 이야기’를 부른다.
‘동화 속 이야기’는 동화 속 이야기처럼 예쁜 사랑을 꿈꾸는 여주인공의 로망을 표현한 팝 스타일 곡으로,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케이는 맑고 깨끗한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을 통해 여주인공의 풋풋한 설렘의 감정을 표현하며 극에 활력을 더한다. 케이의 청아한 노래가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는 특유의 청초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운빨 로맨스’, ‘군주-가면의 주인’, ‘리치맨’, ‘황후의 품격’, ‘절대 그이’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를 부르며 작품에 힘을 더했다.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 ‘미니시리즈 ON’을 통해 첫 공개된 ‘연애시발.(점)’은 한 취업 준비생이 의도치 않게 잃어버린 스마트폰 때문에 일어나는 오해와 우왕좌왕 해프닝을 담은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편, 케이가 부른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OST ‘동화 속 이야기’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