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은 2학기 성적 향상으로 고민이 많은 중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교육 1번지 대치동의 공부 방법 `대치 퍼스트`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천재교과서에서는 대치동의 현장 노하우가 담긴 강좌를 통해 밀크티 중학으로 공부하는 학습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성적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중학교 수학과 중등과학 과목에 대한 집중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먼저 중학교 수학은 단순히 100점을 맞기 위한 수학 학습이 아니라 영역별 수학 수업을 통한 맞춤학습을 하는 것이 좋다. 또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수학의 5대 영역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특정 영역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집중 공부해 상위 학년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다. 밀크티 중학 김라나 선생님과 김은혜 선생님, 서준성 선생님의 영역별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다.
중등과학의 경우 개념에 대한 단순한 암기가 아닌 원리 이해 학습과 동시에 심화 문제 도전하여 자신감을 키워 나가는 것이 좋다. 이는 김샛별 선생님과 황유하 선생님의 실전 학습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등수학과 과학공부를 퀄리티 높은 대치동 공부방법으로 보다 심도 있게 공부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중등인강 밀크티와 함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