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가 지난 5일부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던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 시즌 5`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메가스터디가 만든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진행하던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가 시즌 5로 돌아온 것이다.
`빛나는 의지로 합격의 별을 모아라!`라며 시작된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 시즌5는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하고 학습시간을 SNS에 공유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유할 때마다 `합격의 별`이 채워져 별 개수에 따른 상품이 증정된다. 많이 모을수록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상품도 있다.
메가랜드 측은 스윗메가APP을 통해 공부한다면 각 과목별로 학습 시간 통계를 체크할 수 있어 시간 분배가 적절한지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하며, 매일 학습 인증을 통해 학습의지를 강화시킬 뿐 아니라 함께 공부하는 수험생끼리도 좋은 자극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메가랜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스윗메가 인증 이벤트는 7월 5일부터 시작되어 8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10일(화)에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방법과 이벤트 혜택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7월 8일(목) 11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타임특가 이벤트 `다이렉트쇼핑`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 `평생 전액환급 끝판책임땅`, `1+1 전액환급 끝판책임땅` 상품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었으며, 상품 내에 32회 또는 33회 공인중개사 민법 85점 이상 득점 후 동차 합격 시 결제금액의 300% 합격 축하금을 지급하는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추가 특별 혜택으로 결제자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