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VLOG) 시리즈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ITZY 공식 SNS 채널에 채령의 브이로그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ITZY 채령의 일상 일기를 담아낸 자체 콘텐츠는 오늘(9일) 오후 6시 ITZY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포스터 속 채령은 도예 공방에 방문해 직접 만든 도자기를 들고 셀카를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직접 그린 도자기 밑그림은 물론 즐거워 보이는 표정을 담은 인증 사진에서 채령의 설렘이 느껴져 영상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평소 채령은 다양한 콘텐츠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조곤조곤한 말투와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여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ITZY는 무대 밖 일상을 담은 자체 콘텐츠 브이로그 시리즈를 통해 아기자기한 일상을 드러내 특별한 유대감을 쌓고 있다. K팝 팬들 사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떨치며 `4세대 프런트 걸그룹`으로 자리 잡은 이들의 다채로운 면모에 글로벌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월 ITZY는 미니 2집 `IT`z ME`(있지 미)로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전 세계 누적 스트리밍 수 2억 회를 돌파했다.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를 포함해 `TING TING TING with Oliver Heldens`(팅 팅 팅 위드 올리버 헬덴스), `THAT`S A NO NO`(댓츠 어 노 노), `NOBODY LIKE YOU`(노바디 라이크 유), `YOU MAKE ME`(유 메이크 미), `I DON`T WANNA DANCE`(아이 돈트 워너 댄스), `24HRS`(24아워스)까지 수록 전곡이 월드와이드 팬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모았고, 이로써 ITZY는 단일 앨범으로 2억 스트리밍을 달성하게 됐다.
최근 ITZY는 둘째이모 김다비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음원 `얼음깨`를 발표해 이목을 모았다. 상큼 발랄한 매력과 청량미가 돋보이는 신곡 `얼음깨`는 올여름 무더위로 지친 팬들과 대중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