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강민수(AQUINAS)의 독특한 감성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찾는다.
9일 소속사 에르타알레에 따르면 강민수(AQUINAS)는 이날 밤 12시 30분 방송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남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식 데뷔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서는 만큼,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님들 귀는 당나귀 귀`의 록 버전을 마련한 것. 강민수(AQUINAS)는 새로운 감각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채우겠다는 각오다.
앞서 다양한 국악 소스가 빛나는 리믹스 버전으로 호평을 얻었던 만큼,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보여줄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록 버전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강민수(AQUINAS)는 "뮤지션들의 꿈의 무대라 불리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고, 또 유희열 선배님을 직접 만나 뵐 수 있게 돼 영광"이라는 소감과 함께 "여러분들에게 저만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강민수(AQUINAS)는 앞서 5월 27일 새 EP `IT DOESN`T MATTER`을 발매하고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드러냈다. 그는 틀에 맞춰진 생각은 깨고, 색다른 시도를 가미해 개성 넘치는 작품을 탄생시켰다.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설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를 모티브로, 강민수(AQUINAS)가 탄생시킨 `한국의 멋`이 녹아들어 있는 넘버다. 강민수(AQUINAS)는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독특한 색깔을 과시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