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HA:TFELT)가 신곡으로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핫펠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싱글 `Summertime (Feat. 김효은)`의 안무 영상 클립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선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핫펠트가 화려한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핫펠트는 남다른 춤선과 함께 성숙미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핫펠트는 추가로 올린 안무 연습 영상에서도 늘씬한 몸매와 압도적인 댄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완곡에선 어떤 퍼포먼스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핫펠트가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오랜만이다. 이전의 앨범들에선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춤을 췄다면, 이번에는 한층 짜임새 있는 안무로 중독성을 유발할 예정이다.
핫펠트는 이미 오래 전부터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정평이 나있다. 많은 팬들은 핫펠트가 춤을 추는 모습도 기다려왔던 만큼 이번 `Summertime`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11일 `Summertime (Feat. 김효은)` 뮤직비디오 티저 Day ver.이 베일을 벗었다. 영상 속 핫펠트는 노을 지는 해변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흰 셔츠를 맞춰입은 남성의 뒷모습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래퍼 김효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Summertime`은 지난 여름 밤을 추억하며 마치 특별했던 그때 그 순간으로 데려다줄 것 같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곡이다.
그만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부터 안무 영상 클립까지 핫펠트의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벌써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는 핫펠트가 얼마나 뜨거운 서머송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핫펠트의 새 싱글 `Summertime (Feat. 김효은)`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