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대형 신인 트레저(TREASURE)의 청량 틴크러시 매력이 듬뿍 담긴 공식 MD 14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트레저의 이번 MD는 즐겁고 신나는 일이 가득한 놀이동산, 일명 `TREASURE WORLD` 콘셉트로 제작됐다. 팬들에게 밝고 행복한 분위기를 선물하기 위해 파스텔톤 색상이 주로 사용됐다.
스마일 이모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한 ‘FUNNY TREASURE’ 캐릭터는 놀이동산에 놀러 간 트레저의 캐릭터 아트웍으로 멤버들의 초상 이미지에 맞춰 다채롭게 꾸며졌다.
플레이북(PLAY BOOK)은 멤버들의 사진을 비롯해 이들이 직접 작성한 프로필부터 팬들에게 보내는 롤링 페이퍼, 포스터 및 스티커, 입장 티켓과 팔찌, 대관람차 모양의 스탠드 엽서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또한 트레저의 인터뷰를 담은 스페셜 스토리 `WELCOME TO TREASURE WORLD`도 함께 공개될 계획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그밖에 트레저 단체 사진으로 제작된 1000피스 대형 퍼즐, 메모패드, 북마크, 포토 스탠드, 포토카드 바인더, 키링, 그립 홀더, 케이블 프로텍터, 웨이스트 백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아이템이 다수 마련됐다.
트레저 공식 MD 14종은 12일부터 위버스샵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오프라인 매장인 YG Place 인사동점, 명동점에서는 오는 21일 만날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샵에서는 각각 단독 특전 이벤트가 펼쳐진다.
YG 관계자는 "신사옥 앞에 위치한 팬들을 위한 독립 공간 the SameE에서 팝업 샵 오픈 행사도 열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1일 첫선을 보인 트레저 응원봉은 예약 판매 시작 2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며 이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트레저 응원봉은 이어진 2차, 3차 예약 판매에서도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단숨에 완판됐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