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픽보이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위해 `절친` 박서준, 방탄소년단 뷔, 박형식, 최우식, 한현민이 뭉쳤다.
픽보이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교포머리`를 발매하고 3개월 만에 컴백한다.
`교포머리`는 픽보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1990년대 유행하던 헤어 스타일을 제목에 그대로 활용한 일렉트로닉 힙합 트랙이다. 곡의 비트감에 맞춰 `남의 눈치 안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했을 때 자신감을 얻고 즐거울 수 있다`라는 메세지를 신나게 담았다.
즐거움을 표현하기 위해 `교포머리` 뮤직비디오에는 픽보이의 실제 절친한 친구들인 박서준, 방탄소년단 뷔, 박형식, 최우식, 한현민 등이 카메오로 우정출연했다. 픽보이와 친구들의 의기투합이 `교포머리`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낸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발매된 최우식의 신곡 `품`에 픽보이가 작곡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데 이어 이번에는 최우식과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픽보이의 신곡 `교포머리`를 지원사격했다. 이들의 특별한 협업이 훈훈함을 자아내며 결과물에 대한 기대까지 높이고 있다.
한편, 픽보이가 지난 4월 발표한 `Anywhere (애니웨어)`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교포머리`는 오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절친들이 우정 출연한 `교포머리` 뮤직비디오는 같은 시간 픽보이 공식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