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woo!ah!(우아!)의 첫 번째 캠핑 `나만 믿고 따라wa`가 `캠린이`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와우(팬덤)`의 입꼬리를 승천하게 했다.
woo!ah!(우아!)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만 믿고 따라wa`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권리더` 나나가 멤버들을 이끌고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woo!ah!(우아!)는 캠핑장으로 향하는 길, 캠핑에 대한 설렘을 표현했다. `캠린이` woo!ah!(우아!) 멤버들을 기다리기라도 하듯 소나기도 그쳤고, 맑은 날씨가 woo!ah!(우아!)의 캠핑을 환영하는 모습이었다.
본격적으로 캠핑이 시작되자 나나는 멤버들에게 `마니또 게임`을 제안했다. 루시는 "마니또 처음 해본다"라며 기대감을 보였고, 멤버들은 "밤에 자신의 마니또를 맞히지 못하는 사람은 벌칙으로 설거지를 하자"라고 얘기해 마니또 게임의 결과에 호기심을 자극했다.
나나는 `마니또 게임`에 이어 캠핑에 어울리는 의상을 준비했다. 핑크빛 트로피칼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멤버들은 캠핑장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더욱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했다. 의상까지 완벽하게 캠퍼로 변신한 woo!ah!(우아!)는 라면 먹방과 woo!ah!(우아!)의 성공을 기원하는 건배사로 단합력을 끌어올렸다.
woo!ah!(우아!)는 `라이어 게임`을 즐긴 뒤 본격적으로 저녁 바비큐 파티를 준비했다. 저녁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목장갑을 거꾸로 착용하고 고기를 굽는 소라와 나나·루시·민서의 3인 러브샷이 `와우`의 웃음을 자아냈다.
무대 아래 woo!ah!(우아!)의 풋풋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나만 믿고 따라wa` 다음 이야기에서는 캠핑 파이어와 마니또 게임의 결과가 공개되는 woo!ah!(우아!)의 캠핑 첫날밤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woo!ah!(우아!)는 3집 싱글 `WISH`의 수록곡 `Pandora`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