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이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다.
KBS2 ‘트롯 매직유랑단’은 지난 14일 진해성이 부른 나훈아의 ‘테스형!’ 영상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진해성이 나훈아의 ‘테스형!’으로 더위를 날릴 화끈한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진해성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나훈아의 ‘테스형!’을 소화해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독보적인 보이스로 ‘테스형!’을 열창해 명불허전 가창력을 뽐내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진해성은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묵직한 저음부터 트로트 특유의 강약 조절은 물론, 시원한 고음으로 나훈아의 ‘가라지’, ‘공’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포스트 나훈아’라 불리고 있는 만큼, 진해성표 ‘테스형!’은 어떤 감성으로 완성됐을지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진해성은 오는 8월, 자작곡으로 꽉 채운 미니 앨범을 발매를 앞두고 있다.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던 진해성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진해성의 ‘테스형!’ 무대 풀버전은 오는 17일 밤 10시 30분에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