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수분과학연구소가 지난 13일 `링티 액티브`의 CJ온스타일 간판 토탈 패션&뷰티 프로그램 `동가게` 앵콜 방송에서 전량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런칭 방송에서의 전량 판매에이서 진행된 이번 앵콜 방송에서 링티 액티브는 이번 방송에서 지난 런칭 방송 대비 1.3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링티 액티브는 대학병원 의사 출신 군의관이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링티수분과학연구소의 제품으로 활력에 집중한 주원료 7종과 부원료 6종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 B군과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일반 엽산보다 약 7.6배 생체 이용률을 높인 특허받은 활성 엽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편하게 물에 타 먹을 수 있는 분말 제형으로 활력 충전은 물론 충분한 수분 섭취까지 동시에 가능하다.
관계자는 "강력하고 활력에 집중한 비타민 복합 기능성 제품인 링티 액티브 가 또 한 번 고객님들에게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는 자리가 된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구성과 혜택으로 링티 액티브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기능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링티와 그 자회사인 ㈜링티수분과학연구소는 기존 분말 음료 `링티` 이외에도, 0칼로리 음료 `링티제로`를 전국 편의점에 출시, 특허받은 코팅 기술을 사용한 `링티 임팩트 유산균`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제품군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