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16일부터 전 객실에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설치한다.
조선 팰리스는 고객들의 더욱 쾌적하고 안심할 수 있는 호캉스를 위해 현재 방역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객실에서의 컨디션과 서비스를 더욱 완벽하게 제공하고자 실내 공기청정기의 전 객실 세팅을 도입했다.
현재 조선 팰리스의 전 객실에는 자동 UVC 살균장치가 설치되어 객실 정비 후 자외선 살균시스템이 작동하며 객실 내 공기청정 및 가습기능 역시 내부 필터로 가능해 쾌적한 객실을 유지할 수 있으나 추가 공기청정기 도입을 통해 더욱 프레시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차별화 된 청정 기능을 갖춘 비스포크 큐브에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 청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무풍 청정으로 직바람과 소음 걱정을 덜어 투숙 내내 청정한 공기를 유지하며 편안하고 쾌적하게 잠을 청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투숙시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 내 마스크, 물티슈, 소독제로 구성된 스페셜 케어 키트를 2세트씩 비치하여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조선 팰리스는 투숙객들의 안전한 투숙을 위하여 방문객 및 임직원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지침 준수, 호텔 전 구역 소독강화 및 환기 작업 등 방역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정부 안전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선 팰리스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외부 활동이 더욱 제한된 만큼, 고객들이 쾌적한 객실에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전 객실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