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센텔라 릴렉세이션 퍼펙트 카밍 마스크’는 글로우픽 전체 시트마스크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 50주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진정마스크 부문에서도 현재까지 1위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퓨어 앤 마일드 클렌징 오일’은 클렌징오일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 23주 연속 1위’를, ‘아미노 버블 약산성 클렌저’는 클렌징폼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 10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유브이 프로텍션 모이스트 피치 톤업 선크림’은 톤업선크림 부문에서 2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2020 글로우픽 어워드 winner’를 수상했다.
브랜드는 이를 기념하여 자사몰에서 해당 제품들로 구성된 `명예로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수상 제품을 단독으로 구매 시 4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센텔라 마스크와 톤업 선크림으로 구성된 `야외 활동 듀오 세트`와 클렌징 오일과 약산성 클렌저로 구성된 `클렌징 듀오 세트`는 5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행사 품목 구매자 중 1명을 추첨하여 적립금 3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룩스앤메이 관계자는 "소비자의 평가를 기반으로 한 글로우픽에서 마스크팩, 클렌저, 선크림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